안녕하십니까.
글로벌 인재, 미래형 인재양성의 요람 경기글로벌스쿨입니다.

10월 넷째주 경기글로벌스쿨에서 진행했던 초등부 행사 안내드립니다.
10월 24일은 Parents As Teachers Day, 10월 26일은 Field Trip이었습니다.

-Parents As Teachers Day-
일자: 10월 24일 (수) 3,4교시
대상: 초등부 전체
주제: 2080 구강보건협회와 함께하는 스마일 양치 교실
* 학부모님이 일일 교사로 참여하여 우리 경기글로벌스쿨 학생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실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2018년도 가을학기 10월 Parents As Teachers Day에서는 학생들의 구강보건을 위해 G2 김민준 아버님께서 참여하여주셨습니다.
치위생사 교수님을 교내로 모셔 학생들에게 구강 위생의 필요성 및 양치 방법 등에 대해 교육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을 내시어 학교 초등부 학생들에게 교육해주신 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Field Trip-
일자: 10월 26일 (금)
대상: 초등부 전체
주제: Science 와 Social Studies를 Interdisciplinary하게 접목.
Science의 Animals and Their Homes, Water Habitats와 Social Studies의 World of Work, All Kinds of Jobs를 준수하여
체험학습을 진행하고자 함.
일자: 10월 26일 (금)
장소: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 학생들이 배우고 있는 교과목에서 필요한 부분을 접목시켜 아쿠아리움으로 향했습니다.
아쿠아리움 탐구교실 프로그램에도 참여하여 우리 경기글로벌스쿨 학생들에게 아쿠아리스트가 해양생물에 관해 전문지식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경기글로벌스쿨 학생들에게 필요한 체험적 프로그램을 알차게 준비하는 경기글로벌스쿨이 되겠습니다.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