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S에서는 체험 중심의 해외 봉사활동 및 문화체험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정신을 함양하고,
글로벌 리더의 자질 및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해외 봉사활동을 실시하였습니다.
4월 23일
해변가에 도착하여 어제 청소했던 구역들을 살펴보니, 다른 곳들보다는 훨씬 깔끔했지만 쓰레기로 인해 많이 더러워져 있어
한번 더 청소활동을 진행한 후, 재활용 관련 캠페인을 실시하였습니다.
활동을 마무리한 후 바닷가 봉사활동 프로그램에 대한 전체적인 소감문을 작성 후, 내일 진행 될 고아원 봉사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준비를 실시하였습니다.
4월 24일
1살 ~ 21살 까지의 다양한 연령대의 약 60명의 아이들과, 7명의 보육교사로 꾸려져 있는 크리스천 고아원인
Seeds of Hope Orphanage / Panti Asuhan Benih Harapan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의자를 활용한 레크레이션 및 인도네시아 전통음악에 맞추어 다같이 춤을 추기도 하였습니다.
GGS에서 미리 준비해온 식사를 다같이 맛있게 먹고, 샴푸,쌀,세제 등 고아원에서 재정상태로 인해 구매하지 못하고 있던
생필품과 기부금을 학교 이름으로 전달하였습니다.
4월 25일
일주일간의 봉사활동을 잘 마무리한 후 쇼핑 및 휴식 시간을 가지며 안전하고 보람차게 활동을 마무리하였습니다.
International Volunteer Project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값진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을 보냈길 바랍니다.